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 타이머대량주문
    • 타이머슬라이드범퍼
    • 타이머블랙젤리
    • 타이머리얼후기

        prev next

        신상품
        신상품

        핸드폰케이스 제작핸드폰케이스 Custom case
        <span>핸드폰케이스 제작</span>핸드폰케이스 Custom case

        커스텀케이스 핫세일상품폰케이스제작 HOT SALE
        <span>커스텀케이스 핫세일상품</span>폰케이스제작 HOT SALE

        커플케이스커플케이스 Couple case
        <span>커플케이스</span>커플케이스 Couple case

          케이스쇼핑몰 신상품폰케이스쇼핑몰 신상품
          <span>케이스쇼핑몰 신상품</span>폰케이스쇼핑몰 신상품

          고객님들의 생생한 후기를 만나보세요 PHOTO REVIEWS

          • 갤러리
          • 텍스트
          • 1095

            기대했던것보다 훨씬더 잘 나온거 같아요ㅠㅠㅠ 진짜 감사합니다:)

            5점
            김지혜 | 2020-10-29
          • 1094
            자유모형 그립톡은 소량제작이 잘없어서 사이트를 찾던 중 알게된 사이트에요! 판매자분이 모르는 부분은 친절히 잘 설명해주셔서 제작까지 어려움이 없었습니다^^! 이번에 주문한것도 맘에들어서 하나 더 주문하려고 해여! 배송도 빠르고 퀼리티도 좋아요~_~

            다만 색이 조금 옅게나와서 아쉽긴하지만 전반적으로는 아주 만족입니다~~
            5점
            이가현 | 2020-10-26
          • 1093

            트위터나 마인케이스 홈페이지 후기보고 주문했는데 카톡으로 상담해주신 분도 너무 친절했고 정말 배송도 너무 빨리와서 놀랐어요!!

            다음에 또 주문할게요!!

            5점
            이은별 | 2020-10-23
          • 1092

            여러 케이스제작 사이트를 찾아봤지만

            대부분 카드케이스는 슬라이드형식밖에 없더라구요

            그러다가 찾게된 곳이 바로 " 마인 케이스" 였어요 !!ㅎㅎ

            거의 유일하게 도어 범퍼 케이스로 제작할 수 있고 무엇보다 착한 가격이라는거 !

            직접 도안을 제작하고 바로 제작을 맡기려 했으나

            혹시 내가 원하던 위치에 안 맞게 제작되면 어떡하지.. 라는 생각이 문뜩 들더라구욥

            그래서 10월 18일 늦은 저녁에 문의글을 남겼답니다 !

            문의글에 카톡 아이디를 남겨주시면 빠른 도움을 받을 수 있다하여 남겨놓았지요ㅎㅎ

            그러곤 19일, 다음 날 아침에 연락을 주셨어요 !

            직접 포토샵을 할 수 있으시다면 도안틀을 제공해드릴테니 기종을 알려주시면 감사하다고 말씀해주셨어요

            세상에... 이렇게 도안틀까지 주신다는 곳이 어디있습니까.. (감동)

            그렇게 도안틀을 받아 제가 원하는 곳에 인쇄가 될 수 있도록 적용해서 드렸답니당ㅎㅎ

            제작을 부탁드리고는 제가 하나 까먹은 게 있더라구요..

            그건 바로 제작기간ㅎ..

            제가 원하는대로 제작을 할 수 있다는 사실에 너무 신나버려서

            상담과 동시에 후다닥 결제해버렸더라구요ㅎㅎㅎ

            그래도 얼마가 걸리든 사장님의 친절함에 믿고 기다리기로 했답니당

            그런데 무슨 19일 오후에 주문을 했는데 21일 오전에 도착을 했지뭐에요?!

            이렇게 배송까지 빨리 해주시면 너무 감동이잖아요, 사장님ㅠㅠㅠㅠㅠㅠ

            ----------------------------------------------------------------------------------------------------------------

            정말 처음 제작문의부터 결제하는 순간까지도 너무 친절하게 상담해주시고

            답변해주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당 ㅠㅠ

            적게 일하시고 많이 버세요, 사장님 ♡

            5점
            한인혜 | 2020-10-21
          • 1091

            너무 마음에 들어서 또 주문했어요

            제작도 빠르고 배송도 빨라요~

            원하시는 퀄리티 이상으로 나옵니다!

            다음에 또 주문할게요!

            5점
            김해인 | 2020-10-10
          • 1090
            진짜 너무 재촉해서 죄송해요 ㅜㅡㅜ 진짜 케이스만족스럽고 또 만들면 이 쇼핑물 이용할거 같아요 넘 이쁘고 상담도 친철하고 최고임니당
            5점
            오진아 | 2020-10-09
          • 1089

            원하는 색상대로 케이스가 나왔어요

            배송도 빠르구요.

            품질걱정은 안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5점
            김해인 | 2020-10-08
          • 1088

            아빠가 낚시를 좋아해서 맞춤으로 제작 해봤는데

            인쇄도 맘에 들고 전부다 굳굳 !!

            5점
            이재라 | 2020-09-18
          • 1087
            그립톡 이미지 크기 하나 하나
            꼼꼼하게 제작해주셔서 감사합니다.
            5점
            오정훈 | 2020-09-09
          • 1086
            ㅠㅠㅠㅠㅠㅠㅠㅠ받아보고 눈물을 흘렸습니다 ㅠㅠㅠㅠ으아아아ㅏ아아아유ㅠㅠㅠㅠㅠ너무귀여워요 귀엽다 긔여워...정말 체고입니다 !!! 너무 잘 나왔어요 감사합니다 감사해요 원본사진도 놓고갑니다...우리집 강아지가 제일 귀여워
            5점
            김수진 | 2020-08-20
          • 1085

            일러스트가 우주 배경이라 너무 어둡거나 너무 밝게 나올까봐 걱정했었는데,

            원래 색깔대로 이쁘게 나와주어 마음에 들어요ㅎㅎ

            하드케이스인데 안정감있게 핸드폰을 감싸주네요.

            지인에게 선물하기위해 추가로 주문하려구요~

            5점
            신유진 | 2020-08-12
          • 1084
            그립톡하고 카드케이스를 각2개씩주문하게되었는데요 너무 이쁘게제작해주셔서 이렇게 후기글을 올리고있어요 ㅋ
            너무너무 마음에들고요 ~^^-♡

            또 쓰다가 조만간 또 주문할생각입니다

            카드케이스같은경우 두장들어가면 더바랄게없었겠지만 ㅜ 앞으로 보완이되겠지요 ~꼭되었으면 ㅜㅜ

            디자이너님 너무 수고많으셨습니다 별 5개중에 5개 입니다 ㅎ 따봉요 ㅋ
            5점
            강효성 | 2020-07-29
          • 1083
            배경이 있는 사진을 드렷는데 배걍도 빼주시고 요구사항도 많았는데 친절히 대답해주시고 너무감사드려요ㅜㅠ 덕분에 제시간에 맞춰서 배달오고 선물 잘할수있었답니다ㅎㅎㅎ 너무너무 예쁘고 디테일해서 너무너므 만족합니다ㅎㅎ 그리고 에어펌프있는 케이스로해서 주문제작하는데 어디없는데 여기는 케이스도 튼튼한걸로 사용하고 디자인까지 친절하게 신경써서 만들어주니깐 너무좋은거같아요ㅎㅎ 감사합니다정말~~
            5점
            박민령 | 2020-07-25
          • 1082
            인터넷에서 판매하는 케이스디자인은 한정돼있기도하고 마음에들더라도 기종이 없어서 구매하지못하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근데 여기는 직접원하는 디자인의 케이스를 만들어주시고 더군다나 무광인데 느낌이 매우 반질반질하면서 사각거리는 느낌이 좋습니다. 컬러도 선명하게 잘 나왔고 고급스러워보입니다. 강추합니다.
            5점
            이동선 | 2020-07-23
          • 1081

            작가 일 시작하면서 폰 케이스 굿즈 제작 마인케이스에 맡겨 보았는데,

            가격 / 퀄리티 모두 만족합니다!

            앞으로도 좋은 거래 부탁드려요~

            5점
            최은호 | 2020-07-11
          포토후기 더보기

          서비스 배너팩1 - 필요가 없으신 경우 삭제가 가능합니다. + 서비스팩 더보기




          앗! 화면폭이 너무 좁아요.
          브라우져의 사이즈를 더 늘여주세요~

          좁은 화면으로 보실 때는 모바일 기기에서
          최적화된 화면으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어요~

             

            CUSTOMER CENTER

            BANK INFO

            • 예금주
            • 타이머오늘도 열심히
            • 타이머셋팅까지 완벽하게
            • 타이머사이즈 변경가능